상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
FAQ
로그인
|
FAQ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실시간 주차 현황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난임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병원안내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산과
-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유방외과
-갑상선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성형외과 상담
난임 상담
산후조리원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종합건강검진프로그램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연혁
-의료진 소개
-시설안내
-난임부부지원사업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공지사항
-축하합니다
-이야기방
-행복Album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커뮤니티
-공지사항
-산후조리게시판
-산후조리원동기모임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산전기체조교실
-오감태교 교실
-임신·육아교실
-베이비마사지
-아기랑 산후요가
-리틀스 뮤직아트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간호과 입사지원
원무과 입사지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목록
제목
이름
이메일
*답변을 받으시려면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내용
평소 병원을 다니며 이렇게 기분이 안 좋은 적은 처음이라 글을 남긴다. 진료후 진료비를 내는 과정이 정말 집에 오는 내내 욕이 나올 정도로 기분이 나쁨. 지금도 생각하면 화가 치밀어 오름. 실비 청구를 위해 접수 하는 곳에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그 응대하는 직원의 말투와 태도은 정말 이건 뭐 살면서 이렇게 기분나쁘기도 힘든 수준이었다. 실비 청구가 처음이라 조금 물어 보려 하는데 귀찮다는 듯이 짜증나는 목소리로 자기 할말만 바삐하고 보험회사에 전화해 보세요... 내가 전화해 봤는데 .. 그래서 이렇게 하려고 한다.. 그러니 이번엔 말도 듣기 귀찮아 하며 똑같은 말을 계속하며 고객의 소리를 전혀 듣지도 않길래 많이 황당스럽고 나도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내 카드로 다른사람 진료비 결제를 하는 큰 실수를 하고도 사과한마디 없이 자기 할말한 바삐하고 나보고 결제취소 문자 확인하라고... 사과가 먼저 아닌가.. 정말 싸기지 없이 응대하는 직원에 기가 막힌다. 당시는 바빠서 그럴수도 있지라고 생각했지만 정말 병원을 나오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너무 너무 화가난다. 정말 병원 직원 수준이 어것밖에 안되는 병원은 처음이다. 임산부들도 많이 오는 병원이 이렇게 환자를 대해도 되는건가.... 카드결제후 돌려주지도 않고 실수해 놓고 사과한마디 않고 물어보려고 해도 자기 할말만 하고 이렇게 해달라 해도 짜증스럽게 대하는 그 직원. 전화해서 사과 받고 싶은걸 억지로 참고 여기에 글을 남긴다. 그리 작은 규모도 아닌 병원에서 환자를 이런식으로 응대하는 일이 없도록 직원교육 똑바로 시키길 바람. 그리고 몸이 안좋아 병원 방문한 환자를 그런식으로 기분나쁘게 만든 그 직원도 반성하고 앞으로 다시는 이런일이 없어야 겠다.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