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
FAQ
로그인
|
FAQ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실시간 주차 현황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난임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병원안내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산과
-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유방외과
-갑상선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성형외과 상담
난임 상담
산후조리원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종합건강검진프로그램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연혁
-의료진 소개
-시설안내
-난임부부지원사업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공지사항
-축하합니다
-이야기방
-행복Album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커뮤니티
-공지사항
-산후조리게시판
-산후조리원동기모임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산전기체조교실
-오감태교 교실
-임신·육아교실
-베이비마사지
-아기랑 산후요가
-리틀스 뮤직아트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간호과 입사지원
원무과 입사지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목록
제목
이름
이메일
*답변을 받으시려면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내용
작년 12월 중순이었나? 건강검진센터에서 있었던 일이다. 고객센터에 얘기를 하라, 맘까페에 올려라, 바보짓 했다 등 주변에서 들었는데 다 귀찮아 그냥 있었다. 최근 s병원 가니 진료 보는 곳곳에서 성명, 주민번호를 확인하는 걸 보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쓴다. 박은정 산부인과 자궁암 검진 때 간호사가 내 이름을 불러 들어갔더니 누우라고 해서 생각보다 불편하고 오래 검사를 해서 이상하다 했는데 검사 후 상담에서 나와 뒤에 환자 '김도연'의 차트가 바뀐 걸 안거다. 난 당연히 사과할 줄알았는데 강경하게 자기 과실은 하나도 언급없이 내 자궁에는 필요한 검사였다나, 자궁경부 촬영비를 내라는 거다. 의사는 다 그런가? 촬영을 무효로 하면 그들 손핸가? 너덜너덜한 마음으로 3만원 대 돈을 더 내고 나왔다. 환자 확인은 병원의 의무 같던데 나에게 교묘히 덮어씌우는 건 아니라고 반년이 지난 가운데도 잊혀지지 않는 사건이다. 사람의 일이라 실수는 있을 수 있다고 이해한다. 그러나 의료에 실수는 과중하다고 생각한다. 답변 기다리겠다. 바쁜 시간에 시간 내서 쓴 보람이 뭔지 기대하겠다.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