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
FAQ
로그인
|
FAQ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실시간 주차 현황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난임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병원안내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산과
-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유방외과
-갑상선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성형외과 상담
난임 상담
산후조리원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종합건강검진프로그램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연혁
-의료진 소개
-시설안내
-난임부부지원사업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공지사항
-축하합니다
-이야기방
-행복Album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커뮤니티
-공지사항
-산후조리게시판
-산후조리원동기모임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산전기체조교실
-오감태교 교실
-임신·육아교실
-베이비마사지
-아기랑 산후요가
-리틀스 뮤직아트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간호과 입사지원
원무과 입사지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목록
제목
이름
이메일
*답변을 받으시려면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내용
무언가 이해가 부족했던가 보네요.. 전 물론 원장님과의 직접 통화를 하면 더 좋았을 테지만.. 지금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건은 그것이 아니예요.. 무턱대고 끊어 버리는 전화와 소아과도 아닌 곳으로 전화가 돌려진 상황을 말씀 드리는 것이예요.. 소아과로 직통 전화를 했는데 엉뚱한 분이 받아서 소아과 전화가 여기로 돌려졌네 나중에 다시 하세요 ..라고 한다면 원장님도 황당하시리라 생각 하는데요.. 그냥 어시스터 하는 분이라도 전화를 받아서 예방접종 절차라던지 아기의 상태가 이런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정도는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출생후 6개월 동안 많이도 전화했지만 소아과 아닌곳에서 소아과를 찾은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매번 돌려진 전화.. 원장님과는 아니더라도 함께 진료에 동참하시는 분의 간단한 설명이라도 들을 수 있었다면 .. 제 기분이 이렇게 나쁘진 않을 것입니다.. 소아과 원장님께서 바쁘신것 같은데..어떤일도 전화하셨어요.. 라고 한번 물어봐 달라는 것입니다.. 내가 말하는 중에 그냥 냉정히 끊어버리는 전화가 너무 속상하다는 것이죠.. 선생님을 불편하게 하려는 의도는 없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