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
FAQ
로그인
|
FAQ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실시간 주차 현황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난임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병원안내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산과
-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유방외과
-갑상선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성형외과 상담
난임 상담
산후조리원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종합건강검진프로그램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연혁
-의료진 소개
-시설안내
-난임부부지원사업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공지사항
-축하합니다
-이야기방
-행복Album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커뮤니티
-공지사항
-산후조리게시판
-산후조리원동기모임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산전기체조교실
-오감태교 교실
-임신·육아교실
-베이비마사지
-아기랑 산후요가
-리틀스 뮤직아트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간호과 입사지원
원무과 입사지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목록
제목
이름
이메일
*답변을 받으시려면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내용
아이구 미안합니다 저는 허준호입니다 사실 제가 진료시간에 너무 상담전화가 많이 와서 도저히 전화를 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생긴 문제이니 다 저때문입니다 미안합니다 하지만 환자를 보다가 계속 전화를 받게 되면 진찰을 제대로 하지 못 할 뿐더러 환자나 보호자분도 상당히 불쾌해 합니다 그래서 환자를 볼때 에는 전화를 받지 못합니다 다행히 환자를 보고 있지않다면 언제라도 항상 제가 전화를 받습니다 그렇지만 그시간을 잘 알 수는 없으므로 제가 생각 하기에 좋은 방법은 엄마가 아기를 못 데려오시고 다른 분이 데리고 온다 면 그 증상들을 쪽지에 적어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궁금하신 점 이 있다면 홈페이지를 이용하셔도 되고요 그리고 직원들도 제가 환자를 보는지 안보는지 잘모르니까 전화를 제방으 로 무조건 돌려서 엄마를 더 불쾌하게 한 것 같습니다 그 점도 넓은 아량으 로 이해해 주시고 전화 받는 태도는 좀 더 친절 할 수 있도록 주의를 주 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전화상담은 꼭 하고 싶으시면 점심시간을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오후 1시 반에서 2시사이에 하면 통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분 푸시고 저녁 맛 있게 드세요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