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
FAQ
로그인
|
FAQ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실시간 주차 현황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난임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병원안내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산과
-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유방외과
-갑상선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성형외과 상담
난임 상담
산후조리원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종합건강검진프로그램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연혁
-의료진 소개
-시설안내
-난임부부지원사업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공지사항
-축하합니다
-이야기방
-행복Album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커뮤니티
-공지사항
-산후조리게시판
-산후조리원동기모임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산전기체조교실
-오감태교 교실
-임신·육아교실
-베이비마사지
-아기랑 산후요가
-리틀스 뮤직아트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간호과 입사지원
원무과 입사지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목록
제목
이름
이메일
*답변을 받으시려면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내용
아이에게 친근한 병원이라는 것이 이제 무색해 지는듯한 기분이군요. 신세계로 영업을 할때도 직원들 너무 불친절하구 기분나쁘게 했는데 여성아이로 이전해서는 좀 상냥한듯 하던이 몇년이 흐르니 또 제자리로 돌아가려는지 원.. 정말 다시 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을 자꾸 들게 합니다. 애를 키우는 저희엄마로서는 경험담을 서로서로 얘기하면 그병원을 안찾게 되지요 저희 딸 손가락 치료도 잘못해서 아기 손이 퉁퉁붓고 염증이 더 심해진것도 열받 았지만 참고 그냥 있었더니 직원들 행동에 화가 치밀어 오르는군요. 면역성이 약한 아이들 치료후 소독은 기본으로 해주어야징 간호사가 손으로 쭉 누루고는 말지를 않나....... 몇번을 가도 현금영수증 끊어 드릴까요 말을 안해 혹시나 하고 어제 현금영수증 발급하냐니까 퉁명스럽게 "네" 그럼 왜 현금영수증 안끊어주냐니까 얼굴은 온만 인상 다 쓰면서 "오천원 이상 되야 끊는거구 그리고 끊어달라고 말은 해야죠" 지금은 그렇다 치지만 며칠전에는 왜 안끊어 주었으며 직원이 먼저 현금영수증 필요하냐고 물어 보는게 절차 아니냐구 하니까 " 저희는 환자가 말을 안하면 안 끊어줘요" 톡 쏘아부치고는 째려보는 간호사! 전에거 가져올테니 현금영수증 발급해달라고 하니 지난거 안끊어준다고 하고 다 른곳은 소비자가 혹 잊어버리고 안끊었어도 가져가면 다시 발급해주는데 말입니다. 국세청에 확 고발하려다 참고 있습니다. 써비스 업종이면 어디를 가도 먼저 계산하는 사람이 물어보는데 이 병원은 그것 도 모자라 도로 화를 내니 정말 기분이 나쁘고 사람 발길을 돌리게 하는곳으로 전락하려는듯 행동을 하는군요. 좋은 병원으로 남으려면 먼저 직원들의 인격수양을 먼저 시켜야 되지 않을까요 2과 이재준과장님인가(?) 그쪽 담당 간호사도 정말 사람 화나게 하는 재주를 가 졌더군요. 제발 직원들 교육좀 시키시지요.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