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
FAQ
로그인
|
FAQ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실시간 주차 현황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난임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병원안내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산과
-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유방외과
-갑상선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성형외과 상담
난임 상담
산후조리원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종합건강검진프로그램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연혁
-의료진 소개
-시설안내
-난임부부지원사업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공지사항
-축하합니다
-이야기방
-행복Album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커뮤니티
-공지사항
-산후조리게시판
-산후조리원동기모임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산전기체조교실
-오감태교 교실
-임신·육아교실
-베이비마사지
-아기랑 산후요가
-리틀스 뮤직아트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간호과 입사지원
원무과 입사지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목록
제목
이름
이메일
*답변을 받으시려면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내용
저는 포항에 결혼후 이사와 얼마되지 않아서 이곳 산부인과에 대한 정보가 없어 고민하던중 나름대로 이곳저곳 홈피를 방문하여 여성아이병원을찾은 산모입니다. 다른곳 보다는 홈피 설명대로라면 선진화되고 좀더 체계적일 거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초기에 6과 선생님의 진료를 받으면서 지금은 안정기에 접어 들었구요 나름대로 만족하고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에 고마웠구요... 근데 이번에 6과 선생님이 아프셔서 진료를 그 분께 받지 못했는데요... 조금 속상하더라구요 첫임신이라 더 그런것도 있지만 나름대로 많은 환자들을 체계적으로 진료하기 위하여 과를 나누고 그리고 선생님을 선택하여 진료받는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조금 실망했어요... 의사선생님이 아프셔서 못나오시는 건 충분히 이해하고도 남습니다. 사람의 건강이 무엇보다 소중하니깐요... 하지만 그 환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병원에서 의사가 자리를 비우는 동안의 관리가 좀 소홀한 듯해서요.. 12월에 예약진료때 선생님이 공석인걸 알고 다른과 선생님께 진료를 받았는데 미리 알았더라면 덜 혼란스러웠을 텐데 싶더라구요 막상 다른 아무선생님한테나 받으라고 하시던데 전 소개로 6과 선생님을 선택한거 였거든요 사소한 거지만 6과 진료를 받는 환자들이 한둘이 아닐텐데 모든 산모들에게 접수대에 왔을때 그렇게 무성의 하게 말한다는건 여성아이를 신뢰하고 오는 산모들에겐 분명 실망이었을 것입니다. 그후 다시 한달이 지난 후 진료를 받으려는데 그때 까지도 공석이시더라구요 첨엔 세미나땜에 못온다하시더니 알고보니 아프셔서그렇더라구요 아프다면 이해못할 것도 아닌데... 전화하지 않았다면 전 또 모르고 가서 갈등하다 아무선생님에게나 진료를 받아야했을테지요 물론 접수하시는 분들은 다 똑같은 선생님이라하지만 그런 거라면 구지 제가 6과 진료만을 할필요가 없을테고 그리고 담당선생님들도 담당환자들에 대한 관심이 그리 크지 않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제생각이 이렇게 짧은 건 나름대로 기대를 가지고 간 병원이기 때문입니다. 제생각엔 6과 환자들에게 미리 전화로 담당선생님으 공석을 알리고 다른좋은 선생님께 당분간만 진료를 받아달라고 미리 얘기만한다면 환자들의 기분이나 준비가 많이 달라지지 않을 까 싶습니다 짧은 생각이지만 여성아이가 포항에서 좀더 따뜻하고 체계적인 병원이 되기위해 글을 남깁니다. 긴글 읽어주신것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무궁한발전을 기대합니다.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