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
FAQ
로그인
|
FAQ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실시간 주차 현황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난임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병원안내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산과
-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유방외과
-갑상선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성형외과 상담
난임 상담
산후조리원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종합건강검진프로그램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연혁
-의료진 소개
-시설안내
-난임부부지원사업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공지사항
-축하합니다
-이야기방
-행복Album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커뮤니티
-공지사항
-산후조리게시판
-산후조리원동기모임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산전기체조교실
-오감태교 교실
-임신·육아교실
-베이비마사지
-아기랑 산후요가
-리틀스 뮤직아트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간호과 입사지원
원무과 입사지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목록
제목
이름
이메일
*답변을 받으시려면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내용
엄마대신 국가건강검진 예약 할려고 전화했는데 엄마가 1차는 대학병원에서 건강검진 받았고 그날 미처 받지못한 몇가지가 남아서 여성아이에서 나머지 건강검진 받을려고 전화했던건데 갑자기 상급병원어쩌고 2급병원 어쩌고 하길래 무슨말인지 몰라서 네? 이랫더니 갑자기 한숨을 푹~~쉬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ㅎ 제가 간호사도 의사도아니고 의료직종을 다니는 사람도아닌 일반인인데 건강검진을 받는데 상급병원 2급병원 이해를 못하는게 잘못된건가요? 잘못한건가요? 그렇게 답답하다는듯 한숨쉬면서 통화했어야 할까요? 답답할수 있겠지만 본인은 간호사며 업무를 잘 알기에 모르는 제가 답답햇을 수 있지만 그렇다해서 꼭 그렇게 한숨쉬면서 네~~그게아니구요오~ 하면서 마치 비아냥대듯 이야기를 해야할까요? 저보다 더 나이가 많으신분들이 전화하면 이햐못한다며 버럭버럭 소리지르겠어요 아주^^ 결국 기분상해서 예약 안하겠다했습니다. 그렇게 답답해하시는데 다른곳에서 받고말지 예약 안하겠다하니 기다렸다는듯 취소해드릴게요 하네요^^ 저는 안가지만 저같은 불쾌함느끼시는분이 또 생길까싶어 글 남깁니다. 그녀의 한숨에 건물니 무너지겠어요^^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