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
FAQ
로그인
|
FAQ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실시간 주차 현황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난임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병원안내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산과
-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유방외과
-갑상선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성형외과 상담
난임 상담
산후조리원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종합건강검진프로그램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연혁
-의료진 소개
-시설안내
-난임부부지원사업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공지사항
-축하합니다
-이야기방
-행복Album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커뮤니티
-공지사항
-산후조리게시판
-산후조리원동기모임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산전기체조교실
-오감태교 교실
-임신·육아교실
-베이비마사지
-아기랑 산후요가
-리틀스 뮤직아트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간호과 입사지원
원무과 입사지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목록
제목
이름
이메일
*답변을 받으시려면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내용
안녕하세요. 답변 잘 받았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핵심 문제가 전혀 해소되지 않아 다시 한 번 공식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저는 예약 시간 이전에 병원에 도착하여 병원 주변과 주차장을 여러 차례 돌며 주차를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주차 안내 담당자로부터 제3주차장에 대한 안내는 단 한 차례도 받지 못했습니다. 담당자는 단순히 자리가 없다는 의미로 X 표시만 했을 뿐이며, 다른 주차장을 이용하라는 안내는 전혀 없었습니다. 만약 안내가 있었다면 예약 시간 전에 도착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위치조차 알 수 없는 주차장을 환자가 스스로 찾아가야 한다는 것이 과연 합리적인지 다시 묻고 싶습니다. 또한, 앱 상단에는 “1회 노쇼(=당일 취소)”라는 문구가 명시되어 있는데 정확한 기준이 무엇인지 설명을 요청드립니다. 저는 병원 안내 미흡으로 인해 다소 지연된 것이지, 예약을 취소하거나 진료 의사가 없었던 것이 아닙니다. 20분 이상 지각한 것도 아닌데 이를 노쇼로 간주하고 한 달 예약 제한까지 부과한 조치는 지나치게 과도하며,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지연 사유가 병원 인프라 및 안내 부족에서 비롯되었음에도 이를 고려하지 않는 것이 과연 환자 보호 원칙에 부합하는지 의문이 듭니다. 당일 예약 취소까지는 이해할 수 있으나, 한 달 예약 제한 조치는 환자에게 일방적으로 불이익만을 주는 과도한 제재이므로 재검토를 요청드립니다. 문제 해결을 위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