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
FAQ
로그인
|
FAQ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실시간 주차 현황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난임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병원안내
병원안내
인사말
미션과 비전
의료진 소개
층별시설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편의시설 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안내
진료안내
진료과목
-산과
-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유방외과
-갑상선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진료예약 확인
진료절차
휴진안내
당직안내
비급여목록
의료상담
의료상담
FAQ
산부인과 상담
소아청소년과 상담
모유수유 상담
내과 상담
유방·갑상선 외과 상담
성형외과 상담
난임 상담
산후조리원 상담
평생건강증진센터
평생건강증진센터
센터소개
이용안내
검진 프로그램
-종합건강검진프로그램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검진절차
하이푸센터
하이푸란?
시술과정
여성아이 하이푸
하이푸센터 의료진
아이소망센터
아이소망센터
여성아이난임센터
-연혁
-의료진 소개
-시설안내
-난임부부지원사업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
난임의학정보
난임치료
난임상담
커뮤니티
-공지사항
-축하합니다
-이야기방
-행복Album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 소개
이용안내
프로그램
시설안내
산후건강관리
커뮤니티
-공지사항
-산후조리게시판
-산후조리원동기모임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
산후조리원 이용약관
문화센터
문화센터
월간일정표
프로그램
-산전기체조교실
-오감태교 교실
-임신·육아교실
-베이비마사지
-아기랑 산후요가
-리틀스 뮤직아트
포토갤러리
문화센터 게시판
고객센터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간호과 입사지원
원무과 입사지원
고객센터
병원소식
이벤트
포토갤러리
고객의 소리
채용공고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고객의 소리
고객 안심상담
목록
제목
이름
이메일
*답변을 받으시려면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내용
저는 10:30 예약을 하고 그보다 먼저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주차 공간이 없어 주차장 및 병원 주변을 여러 차례 돌 수밖에 없었고, 결과적으로 몇 분 지연되어 내원했습니다. 이 지연은 제 불성실이 아닌, 병원의 주차 인프라 부족으로 인해 발생한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 병원은 저를 노쇼로 분류하고 한 달간 예약 제한 조치를 내렸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 이 결정은 납득할 수 없으며 매우 불쾌합니다. 저는 예약을 지키기 위해 제시간보다 일찍 도착해 있었고 진료 의사가 명확했음에도, 주차 문제라는 병원 측 요인을 환자에게 책임지우고 심지어 장기 제한 조치까지 적용하는 것은 불합리할 뿐만 아니라 환자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는 처사입니다. 일찍 도착 → 병원 주차 문제로 지연 → 노쇼 → 한 달 예약 금지 이 흐름이 과연 정상적입니까? 이에 노쇼 처리 및 한 달 예약 제한 조치 철회 지각·노쇼 기준의 명확한 안내 를 강력히 요구합니다. 정당한 사유가 있는 지연 상황도 고려하지 않는다면 환자에게 신뢰를 줄 수 없을 것입니다. 빠른 조치와 답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