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원무과 팀장 등록일 |2003-12-24 00:00:00 조회수 |583
    안녕하세요 원무과 정팀장입니다. 사과문이 늦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글은 잘 읽었습니다. 풀칠을 몇번이나 했지만 뜯어진다는 생각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조금만 저희 쪽에서 신경을 썼더라도 그런일은 없었을 텐데... 어쩌면 우편발송을 받은 다른분들도 그런일을 당했지만 아무도 이야기를 안했을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번이라도 더 고객의 편에서서 신경을 썼더라도 .... 모든것이 저의 불찰이며 ,실수이며 아랫직원 교육또한 다시한번 똑바로 시키겠습니다. 앞으로는 서류를 발송시에는 좀더 많은 주의를 귀울여 아무러 애로사항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내일이 크리스마스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연말연시 잘보내시고 복된 새해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더욱더 노력하는 원무과 직원 일동이 되겠습니다.
    목록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원무과 팀장
    등록일 |2003-12-24 00:00:00
    조회수 |583
    안녕하세요 원무과 정팀장입니다. 사과문이 늦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글은 잘 읽었습니다. 풀칠을 몇번이나 했지만 뜯어진다는 생각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조금만 저희 쪽에서 신경을 썼더라도 그런일은 없었을 텐데... 어쩌면 우편발송을 받은 다른분들도 그런일을 당했지만 아무도 이야기를 안했을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번이라도 더 고객의 편에서서 신경을 썼더라도 .... 모든것이 저의 불찰이며 ,실수이며 아랫직원 교육또한 다시한번 똑바로 시키겠습니다. 앞으로는 서류를 발송시에는 좀더 많은 주의를 귀울여 아무러 애로사항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내일이 크리스마스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연말연시 잘보내시고 복된 새해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더욱더 노력하는 원무과 직원 일동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