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부재중시 대신진료한 의사의 태도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22-12-30 17:29:01 조회수 |1753
    안녕하세요. 먼저 의료진의 대응에 불만을 안겨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게재해주신 글에 대한 답변이 늦은 점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은 담당과에 전달했으며,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병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목록
    부재중시 대신진료한 의사의 태도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22-12-30 17:29:01
    조회수 |1753
    안녕하세요. 먼저 의료진의 대응에 불만을 안겨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게재해주신 글에 대한 답변이 늦은 점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은 담당과에 전달했으며,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병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