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빠른대처 미흡 고객응대불친절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22-09-23 11:15:59 조회수 |1718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내용은 해당 부서에 전달했으며, 전화를 늦게 드려 불쾌감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간호사에게는 주의 및 친절 교육 하였습니다. 수술 일정이 잡힌 와중에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많이 속상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빠른 쾌유 바라며,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목록
    빠른대처 미흡 고객응대불친절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22-09-23 11:15:59
    조회수 |1718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내용은 해당 부서에 전달했으며, 전화를 늦게 드려 불쾌감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간호사에게는 주의 및 친절 교육 하였습니다. 수술 일정이 잡힌 와중에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많이 속상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빠른 쾌유 바라며,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