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예약 변경은 취소와 구분을 해주시면 어떨까요?
    작성자 |변윤아 등록일 |2021-06-02 10:21:53 조회수 |1994
    이번에 처음으로 여성 아이 병원에서 진료를 보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여성 아이 병원 어플 잘 되어 있어서 편리한데요, 예약 변경과 취소 구분은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예약 취소분에 대해서 월 2회시 한달 간 예약하지 못하게 패널티를 적용하는 것은 정당해보이는데 거의 3주가 남아 있는 예약 건에 대해 시간 변경이라도 할라치면 그것 역시 예약 취소로 적용되는 것은 좀 너무한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당일이나 바로 전날에 예약 변경을 하는 것을 예약 취소와 동일하게 취급하는 것은 이의가 없으나 기간이 이주 정도 남아있는 예약 변경 건에 대해서는 예약 취소와 똑같은 패널티를 적용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하나의 의견일 뿐이지만,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목록
    예약 변경은 취소와 구분을 해주시면 어떨까요?
    작성자 |변윤아
    등록일 |2021-06-02 10:21:53
    조회수 |1994
    이번에 처음으로 여성 아이 병원에서 진료를 보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여성 아이 병원 어플 잘 되어 있어서 편리한데요, 예약 변경과 취소 구분은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예약 취소분에 대해서 월 2회시 한달 간 예약하지 못하게 패널티를 적용하는 것은 정당해보이는데 거의 3주가 남아 있는 예약 건에 대해 시간 변경이라도 할라치면 그것 역시 예약 취소로 적용되는 것은 좀 너무한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당일이나 바로 전날에 예약 변경을 하는 것을 예약 취소와 동일하게 취급하는 것은 이의가 없으나 기간이 이주 정도 남아있는 예약 변경 건에 대해서는 예약 취소와 똑같은 패널티를 적용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하나의 의견일 뿐이지만,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