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제발 좀 서비스교육 좀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20-11-30 09:33:42 조회수 |503
    안녕하세요. 직원의 불친절한 대응에 많이 속상하셨으리라 짐작됩니다.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게재해주신 내용은 해당 부서에 전달하였으며, 주의하도록 말씀드렸습니다. 앞으로 더욱 친절하고 정성을 다하는 여성아이병원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제발 좀 서비스교육 좀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20-11-30 09:33:42
    조회수 |503
    안녕하세요. 직원의 불친절한 대응에 많이 속상하셨으리라 짐작됩니다.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게재해주신 내용은 해당 부서에 전달하였으며, 주의하도록 말씀드렸습니다. 앞으로 더욱 친절하고 정성을 다하는 여성아이병원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