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보호자 눈높이에 맞는 설명을 해주세요
    작성자 |서비스 홍보팀 등록일 |2019-08-30 09:34:27 조회수 |626
    안녕하세요 진료과정에 좋지않은 감정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해당 간호사에게 내용 전달드렸으며 개선될 수 있도록 친절교육에 앞장서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며 더욱 친절한 병원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보호자 눈높이에 맞는 설명을 해주세요
    작성자 |서비스 홍보팀
    등록일 |2019-08-30 09:34:27
    조회수 |626
    안녕하세요 진료과정에 좋지않은 감정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해당 간호사에게 내용 전달드렸으며 개선될 수 있도록 친절교육에 앞장서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며 더욱 친절한 병원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