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원칙을 지켜주세요
    작성자 |도경진 등록일 |2019-07-26 16:18:52 조회수 |776
    소아과 오후 접수는 1시부터 발권이라 12시 40분쯤 도착해 기다렸습니다. 1시 정각 발권을 하고 접수처 앞에 대기하고 있는데 앞에 사람에게 담부턴 안되지만 오늘만 해드릴께요 라고 접수를 해 줍니다. 그 다음이 제순서라 앞에 분 1시 전에 발권했죠 물어보니 그렇답니다. 12시 59분 59초에 발권을 해서 접수해쥤다면서 죄송하답니다. 그건 저한테 죄송하다할 문제가 아니라 그 분 접수를 안해줘야 하는게 맞습니다. 그 분과 저 같은 선생님 진료라 결국 그 분 다음 제가 진료를 봤습니다. 접수처 앞에 1시만 되길 기다리는 엄마,아빠들 먼저 발권 못해서 기다리는거 아닙니다. 병원에서 만든 원칙 1초라도 어기지 말고 지켜주세요!!!
    목록
    원칙을 지켜주세요
    작성자 |도경진
    등록일 |2019-07-26 16:18:52
    조회수 |776
    소아과 오후 접수는 1시부터 발권이라 12시 40분쯤 도착해 기다렸습니다. 1시 정각 발권을 하고 접수처 앞에 대기하고 있는데 앞에 사람에게 담부턴 안되지만 오늘만 해드릴께요 라고 접수를 해 줍니다. 그 다음이 제순서라 앞에 분 1시 전에 발권했죠 물어보니 그렇답니다. 12시 59분 59초에 발권을 해서 접수해쥤다면서 죄송하답니다. 그건 저한테 죄송하다할 문제가 아니라 그 분 접수를 안해줘야 하는게 맞습니다. 그 분과 저 같은 선생님 진료라 결국 그 분 다음 제가 진료를 봤습니다. 접수처 앞에 1시만 되길 기다리는 엄마,아빠들 먼저 발권 못해서 기다리는거 아닙니다. 병원에서 만든 원칙 1초라도 어기지 말고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