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병원이 더 잘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 올립니다.
    작성자 |서비스 홍보팀 등록일 |2019-04-30 16:34:27 조회수 |1033
    안녕하세요. 어제 진료보러 오면서 많은 불편이 있었을거라 생각됩니다. 간호사의 경우 두번다시 어제와 같은 불친절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시키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또한 어제의 경우 제약회사 결제하는 날이기에 제약회사 근무자께서 결제 받으러 오신걸로 확인됩니다. 이 또한 산모님께서 불편한 감정을 느끼지 않는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5월, 늘 평온하시길 바랍니다.
    목록
    병원이 더 잘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 올립니다.
    작성자 |서비스 홍보팀
    등록일 |2019-04-30 16:34:27
    조회수 |1033
    안녕하세요. 어제 진료보러 오면서 많은 불편이 있었을거라 생각됩니다. 간호사의 경우 두번다시 어제와 같은 불친절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시키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또한 어제의 경우 제약회사 결제하는 날이기에 제약회사 근무자께서 결제 받으러 오신걸로 확인됩니다. 이 또한 산모님께서 불편한 감정을 느끼지 않는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5월, 늘 평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