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진료불만
    작성자 |최정미 등록일 |2019-01-28 11:08:55 조회수 |1308
    접수하고 진료보려고 기다렸는데 갑자기 상담을 받아야한다길래 한참기다렸습니다 계속 저보다 늦게 온 임산부먼저 상담진료를 하길래 물었더니 임산부 먼저라던구요 그렇게 기다리다 진료접수 취소되고 상담은커녕 다시 접수하라고합니다... 이게 예전에 제가 이병원에서 있었던일입니다 상담을 하러온게 아니라 부인과 진료을 보러왔는데 본인의사도 묻지 않고 상담으로 넘겨 진료대기순서도 밀려서 취소되고 다시 접수하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오늘도 똑같은 상황이네요 환자가 아파서 진료를 보러 왔는데 6개월이 지났다는 이유도 본인에게 묻지고 않고 상담으로 넘기고... 상담실 앞에서 하염없이 기다리게하고...결국 진료순서 넘기고... 다시 대기.. 시간이 남아도는것도 아니고 여기 접수 진료부분에 대해 불만이 생기네요
    목록
    진료불만
    작성자 |최정미
    등록일 |2019-01-28 11:08:55
    조회수 |1308
    접수하고 진료보려고 기다렸는데 갑자기 상담을 받아야한다길래 한참기다렸습니다 계속 저보다 늦게 온 임산부먼저 상담진료를 하길래 물었더니 임산부 먼저라던구요 그렇게 기다리다 진료접수 취소되고 상담은커녕 다시 접수하라고합니다... 이게 예전에 제가 이병원에서 있었던일입니다 상담을 하러온게 아니라 부인과 진료을 보러왔는데 본인의사도 묻지 않고 상담으로 넘겨 진료대기순서도 밀려서 취소되고 다시 접수하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오늘도 똑같은 상황이네요 환자가 아파서 진료를 보러 왔는데 6개월이 지났다는 이유도 본인에게 묻지고 않고 상담으로 넘기고... 상담실 앞에서 하염없이 기다리게하고...결국 진료순서 넘기고... 다시 대기.. 시간이 남아도는것도 아니고 여기 접수 진료부분에 대해 불만이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