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진료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7-09-12 10:49:33 조회수 |1888
    우선 진료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진료에 개선을 드리기 위해 고객님께서 어떤 불편상황이 있었는지 정확히 확인하고자 했으나 고객님의 성함으로 근래에 진료를 보신 분이 없으셔서 현재 확인이 어려운 가운데 있습니다. 혹시 보호자께서 글을 써주셨다면 진료보신 고객님의 성함과 진료일을 알려주시면 진료 개선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255-5000 서비스팀장 드림
    목록
    진료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7-09-12 10:49:33
    조회수 |1888
    우선 진료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진료에 개선을 드리기 위해 고객님께서 어떤 불편상황이 있었는지 정확히 확인하고자 했으나 고객님의 성함으로 근래에 진료를 보신 분이 없으셔서 현재 확인이 어려운 가운데 있습니다. 혹시 보호자께서 글을 써주셨다면 진료보신 고객님의 성함과 진료일을 알려주시면 진료 개선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255-5000 서비스팀장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