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전화응대 불만드리점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7-01-16 00:00:00 조회수 |1613
    전화 응대를 잘하지 못하여 불만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내전화 받는 전 직원에게 적어주신 내용 전달하였으며 전화안내에 대해 관련직원에게 강조 교육하였습니다 불만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런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직원교육과 전화등대 상태를 감독하겠습니다
    목록
    전화응대 불만드리점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7-01-16 00:00:00
    조회수 |1613
    전화 응대를 잘하지 못하여 불만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내전화 받는 전 직원에게 적어주신 내용 전달하였으며 전화안내에 대해 관련직원에게 강조 교육하였습니다 불만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런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직원교육과 전화등대 상태를 감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