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모바일 진료카드
    작성자 |이신애 등록일 |2016-11-30 00:00:00 조회수 |1499
    둘째 자녀 출산으로 모바일 앱에 둘째아이 진료카드를 등록하려고 합니다. 홈피에 둘째아이 정보를 어제 먼저 등록하고, 앱에 진료카드를 추가하려고 오늘 정보를 입력하니 환자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고 메세지가 뜹니다. 수차례 반복해도 동일한 메세지만 뜨고 등록이 안됩니다. 뭐가 잘못된건가요? 또한 모바일 앱에서 고객의 소리에 글쓰기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가 문의한 글 목록 조회만 뜰 뿐, 글쓰기 버튼이 안보이네요. 두가지 문의사항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
    모바일 진료카드
    작성자 |이신애
    등록일 |2016-11-30 00:00:00
    조회수 |1499
    둘째 자녀 출산으로 모바일 앱에 둘째아이 진료카드를 등록하려고 합니다. 홈피에 둘째아이 정보를 어제 먼저 등록하고, 앱에 진료카드를 추가하려고 오늘 정보를 입력하니 환자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고 메세지가 뜹니다. 수차례 반복해도 동일한 메세지만 뜨고 등록이 안됩니다. 뭐가 잘못된건가요? 또한 모바일 앱에서 고객의 소리에 글쓰기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가 문의한 글 목록 조회만 뜰 뿐, 글쓰기 버튼이 안보이네요. 두가지 문의사항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