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진료에 불만을 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5-11-16 00:00:00 조회수 |1316
    진료에 불만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이가 아플때 부모 마음을 잘 헤아려서 진료를 해드려야하나 그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이 내용은 해당 의료진과 대표원장님께 전달되었고 사과 전화 드렸습니다 직원 교육을 다시한번 철저히 하여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목록
    진료에 불만을 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5-11-16 00:00:00
    조회수 |1316
    진료에 불만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이가 아플때 부모 마음을 잘 헤아려서 진료를 해드려야하나 그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이 내용은 해당 의료진과 대표원장님께 전달되었고 사과 전화 드렸습니다 직원 교육을 다시한번 철저히 하여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