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5-08-14 00:00:00 조회수 |1156
    답변을 늦게 드려서 죄송합니다. 전화상담중에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간호사들 교육을 다시 시키고 개선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더욱더 친절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5-08-14 00:00:00
    조회수 |1156
    답변을 늦게 드려서 죄송합니다. 전화상담중에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간호사들 교육을 다시 시키고 개선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더욱더 친절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