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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친절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5-02-16 00:00:00 조회수 |1253
    직원들의 친절 서비스를 책임지는 서비스팀장으로서 부끄러운 마음으로 사과 드립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반말을 하거나 말끝을 잘라먹는 말투는 있을수없는 행동이라 생각합니다 본 글은 대표원장님께 전해드렸고. 병원에서 운영 중인 친절 포인트제도에 의해 인사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해당 간호사에게는 재발 방지토록 교육을 시켰습니다 이런일이 발생한데 대하여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직원 교육을 더욱 강화하여 친절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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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친절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5-02-16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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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원들의 친절 서비스를 책임지는 서비스팀장으로서 부끄러운 마음으로 사과 드립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반말을 하거나 말끝을 잘라먹는 말투는 있을수없는 행동이라 생각합니다 본 글은 대표원장님께 전해드렸고. 병원에서 운영 중인 친절 포인트제도에 의해 인사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해당 간호사에게는 재발 방지토록 교육을 시켰습니다 이런일이 발생한데 대하여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직원 교육을 더욱 강화하여 친절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