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문의합니다
    작성자 |김지나 등록일 |2014-12-27 00:00:00 조회수 |1133
    dkjina@naver.com 일단 제말의 요지부터 말하겠습니다 접수순서가 지나가면 다시 대기표를 뽑고 접수하는게맞습니다 진료순서시 없을경우 맨뒤로 밀려나야합니다 어제 정말황당했지만 직원분들이나 간호사분들이 안쓰러워 넘어갔지만 대리접수안된다고만 명시되어있지 접수는 몇시부터 시작하는지 명시해두면 이런일이없을듯합니다 다른사람들은 아픈아기델꼬 난방도 안되는 병원에서 바보라서 기다립니까 빨리 진료받고 낫게해줄려는 부모입니다 그런데 어디갔는지는모르지만 뒤늣게 나타나 자기순서 지났으니 넣어달라니요 개념있는분이면 그랬을지 그리고 또한번은 아예접수만하고 아이가없어 진료순서가되도 못들어갑니다 그리고 아이가 다른부모랑 오니 간호사한테말해 들어가더군요 아님 이름을 방송을해도 나타나지않습니다 한참뒤 자기순서지났다고 넣어달랍니다 아니 대기실에서 두시간 세시간 기다리는사람은 일이없고 한가해서있는건가요 억지부리는 부모앞에 아무소리못하는 간호사님들 또 다른부모의 원망까지 들어야합니다 조금만신경쓰고 베려하면 끝도없지요. 정확히 규제하고 명시해주세요 계속이런식이면 저도 아침일찍 대기표뽑아 9시맞춰 순서지났다고 항의하고 진료보고하고싶네요
    목록
    문의합니다
    작성자 |김지나
    등록일 |2014-12-27 00:00:00
    조회수 |1133
    dkjina@naver.com 일단 제말의 요지부터 말하겠습니다 접수순서가 지나가면 다시 대기표를 뽑고 접수하는게맞습니다 진료순서시 없을경우 맨뒤로 밀려나야합니다 어제 정말황당했지만 직원분들이나 간호사분들이 안쓰러워 넘어갔지만 대리접수안된다고만 명시되어있지 접수는 몇시부터 시작하는지 명시해두면 이런일이없을듯합니다 다른사람들은 아픈아기델꼬 난방도 안되는 병원에서 바보라서 기다립니까 빨리 진료받고 낫게해줄려는 부모입니다 그런데 어디갔는지는모르지만 뒤늣게 나타나 자기순서 지났으니 넣어달라니요 개념있는분이면 그랬을지 그리고 또한번은 아예접수만하고 아이가없어 진료순서가되도 못들어갑니다 그리고 아이가 다른부모랑 오니 간호사한테말해 들어가더군요 아님 이름을 방송을해도 나타나지않습니다 한참뒤 자기순서지났다고 넣어달랍니다 아니 대기실에서 두시간 세시간 기다리는사람은 일이없고 한가해서있는건가요 억지부리는 부모앞에 아무소리못하는 간호사님들 또 다른부모의 원망까지 들어야합니다 조금만신경쓰고 베려하면 끝도없지요. 정확히 규제하고 명시해주세요 계속이런식이면 저도 아침일찍 대기표뽑아 9시맞춰 순서지났다고 항의하고 진료보고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