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친절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4-10-28 00:00:00 조회수 |1233
    직원들의 친절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서비스팀장으로서 부끄러움을 느끼며 먼저 사과드립니다 저희 병원에는 친절 모니터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친절 교육 및 불친절 직원에 대한 포인트제도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친절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적어주신 내용 참조하여 해당 직원에 대해 재교육을 실시하고 빠른 시일 내로 개선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친절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4-10-28 00:00:00
    조회수 |1233
    직원들의 친절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서비스팀장으로서 부끄러움을 느끼며 먼저 사과드립니다 저희 병원에는 친절 모니터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친절 교육 및 불친절 직원에 대한 포인트제도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친절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적어주신 내용 참조하여 해당 직원에 대해 재교육을 실시하고 빠른 시일 내로 개선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