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이현경 직원 너무 불친절합니다.
    작성자 |강수미 등록일 |2014-10-28 00:00:00 조회수 |1289
    저는 은행 cs팀에 있다 출산휴직으로 쉬고 있습니다. cs교육에 대해 너무 잘알고 있고 서비스직에 직원들의 고객에 받는 스트레스가 얼마나 심한지 익히 알고 있어 참다 참다 이글을 올립니다. 아이가 아파 가는 부모의 마음과 기다리는 마음을 익히 안다면 (특히 1과선생님이 좋아 1시간이상 기다리는 날이 허다합니다.)그런식으로 고객을 대하진 않겠쬬? 항상 다그치는 말투와 환자 증상을 빨리 말 안하면 바쁜데 왜?라는 말투 ~이건 아니다 싶습니다. 간호사는 환자, 부모맘을 더 헤아려 웃어주며 대해야 하는게 기본이 아닐까요?다른 간호사는 너무나 친절하신데...갈때마다 이 간호사 때문에 병원갔다오면 기분이 영 별로 입니다. cs담당자님 시간이 되시면 이간호사분 일하는 모습을 한번 몰래 지켜봐주세요. 병원은 모니터제도가 없는가요? 조금만 더 친절함 1시간 이상이 기다리는 부모들이 기분이 좋게 진료를 받지 않을까요?
    목록
    이현경 직원 너무 불친절합니다.
    작성자 |강수미
    등록일 |2014-10-28 00:00:00
    조회수 |1289
    저는 은행 cs팀에 있다 출산휴직으로 쉬고 있습니다. cs교육에 대해 너무 잘알고 있고 서비스직에 직원들의 고객에 받는 스트레스가 얼마나 심한지 익히 알고 있어 참다 참다 이글을 올립니다. 아이가 아파 가는 부모의 마음과 기다리는 마음을 익히 안다면 (특히 1과선생님이 좋아 1시간이상 기다리는 날이 허다합니다.)그런식으로 고객을 대하진 않겠쬬? 항상 다그치는 말투와 환자 증상을 빨리 말 안하면 바쁜데 왜?라는 말투 ~이건 아니다 싶습니다. 간호사는 환자, 부모맘을 더 헤아려 웃어주며 대해야 하는게 기본이 아닐까요?다른 간호사는 너무나 친절하신데...갈때마다 이 간호사 때문에 병원갔다오면 기분이 영 별로 입니다. cs담당자님 시간이 되시면 이간호사분 일하는 모습을 한번 몰래 지켜봐주세요. 병원은 모니터제도가 없는가요? 조금만 더 친절함 1시간 이상이 기다리는 부모들이 기분이 좋게 진료를 받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