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4-06-25 00:00:00 조회수 |1268
    저희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시면서 여러 가지로 불편한 마음 끼쳐 드린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진료나 검사를 받으실 때나 영양제 등을 처방할 때 충분히 설명을 드리고, 또 결정할 시간을 드려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고 강요하는 것으로 느끼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또한 앞에서 말씀해주신 진료 중 불편사항이나 이런 여러 가지 상황을 충분히 설명해 드리지 못하여 불편을 끼쳐 드린 점은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무엇보다 그동안 저희 병원을 사랑해 주셨는데 실망을 끼쳐드린 점 너무 마음 아프게 생각하며 혹시 병원을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서비스팀(230-3160)으로 연락주시면 적극적으로 도와 드리겠습니다
    목록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4-06-25 00:00:00
    조회수 |1268
    저희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시면서 여러 가지로 불편한 마음 끼쳐 드린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진료나 검사를 받으실 때나 영양제 등을 처방할 때 충분히 설명을 드리고, 또 결정할 시간을 드려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고 강요하는 것으로 느끼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또한 앞에서 말씀해주신 진료 중 불편사항이나 이런 여러 가지 상황을 충분히 설명해 드리지 못하여 불편을 끼쳐 드린 점은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무엇보다 그동안 저희 병원을 사랑해 주셨는데 실망을 끼쳐드린 점 너무 마음 아프게 생각하며 혹시 병원을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서비스팀(230-3160)으로 연락주시면 적극적으로 도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