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진료에 만족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4-04-04 00:00:00 조회수 |1126
    진료과정에서 충분한 설명을 드리지 못하고, 진료에 만족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본 내용은 대표원장님과 담당의료진에게 전달하였으며 진료에 더욱 정성을 다할수 있도록 조치 하였습니다 진료과정에서 불만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목록
    진료에 만족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4-04-04 00:00:00
    조회수 |1126
    진료과정에서 충분한 설명을 드리지 못하고, 진료에 만족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본 내용은 대표원장님과 담당의료진에게 전달하였으며 진료에 더욱 정성을 다할수 있도록 조치 하였습니다 진료과정에서 불만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