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접종기록 전산누락
    작성자 |고진주 등록일 |2014-04-01 00:00:00 조회수 |1139
    오늘 보건소로부터 아이의 예방접종 기록이 전산등록되지 않았다는 문자메세지를 받고 보니, 전부 여성아이병원에서 접수한것만 누락되어있어 5:00부터 054-255-5000 으로 전화하였더니, 담당부서로 연결하여준다고 한참을 신호후 받은분은 설명을 듣더니 직통번호를 알려준다했습니다. 또 전화하기가 번거로워 그냥 연결해달라했더니, 다시 받은분 또한 제 설명을 듣고 간호사분께 연결해주겠다 했습니다. 중간중간 연결하는데 지체하는 시간이 길었으나, 그렇게 5분여를 참고 기다린결과는,, 그냥 통화중 신호와 함께 전화가 끊어졌습니다. 아이가 이번이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접종확인이 제대로 되어있어야 하는데,, 여성아이병원처럼 이렇게 큰 병원이 이런 업무처리 하나 제대로 해결할수 없다는게,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시정과 대책, 알려주십시요.
    목록
    접종기록 전산누락
    작성자 |고진주
    등록일 |2014-04-01 00:00:00
    조회수 |1139
    오늘 보건소로부터 아이의 예방접종 기록이 전산등록되지 않았다는 문자메세지를 받고 보니, 전부 여성아이병원에서 접수한것만 누락되어있어 5:00부터 054-255-5000 으로 전화하였더니, 담당부서로 연결하여준다고 한참을 신호후 받은분은 설명을 듣더니 직통번호를 알려준다했습니다. 또 전화하기가 번거로워 그냥 연결해달라했더니, 다시 받은분 또한 제 설명을 듣고 간호사분께 연결해주겠다 했습니다. 중간중간 연결하는데 지체하는 시간이 길었으나, 그렇게 5분여를 참고 기다린결과는,, 그냥 통화중 신호와 함께 전화가 끊어졌습니다. 아이가 이번이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접종확인이 제대로 되어있어야 하는데,, 여성아이병원처럼 이렇게 큰 병원이 이런 업무처리 하나 제대로 해결할수 없다는게,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시정과 대책, 알려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