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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3-12-24 00:00:00 조회수 |1035
    조리원 상담 중에 기분 나쁘게 해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병원 내부적으로 친절교육을 매번 실시하고 있는데도 이런 불친절 사례가 발생하게된 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불친절직원에 대해서는 재교육을 통해 이런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다시한번 교육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문적으로 상담하는 사람이 아니라 근무 중에 일과 병행하여 상담하는 과정에서 이런일이 발생한 것으로 판단되어, 차후 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직원을 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노력하는 여성아이병원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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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3-12-24 00:00:00
    조회수 |1035
    조리원 상담 중에 기분 나쁘게 해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병원 내부적으로 친절교육을 매번 실시하고 있는데도 이런 불친절 사례가 발생하게된 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불친절직원에 대해서는 재교육을 통해 이런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다시한번 교육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문적으로 상담하는 사람이 아니라 근무 중에 일과 병행하여 상담하는 과정에서 이런일이 발생한 것으로 판단되어, 차후 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직원을 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노력하는 여성아이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