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Dr 박윤정 등록일 |2003-04-28 00:00:00 조회수 |541
    죄송합니다 2과 원장 박윤정 입니다 저희과 진료접수가 제대로 안되어 너무 오래 기다리신것 같군요 그날 저희과의 진료가 너무 길어져 조금이라도 빠른방에 진료받도록 해드린다는게 그과의 분만이 겹쳐지는 바람에 그리 된것 같습니다 원무과 접수에 타과 의 남자 원장님이 진료를 보실 의향을 환자분들 께 여쭈어 보았으나 여선생님께 진료를 받겠다는 분들만 겹치다 보니까 이래저래 많이 늦어진거 같습니다 토요일 오후 시간을 저희병원서 너무 지체하게 한점 다시한번더 사과드립니다 혹 다음 내원하시면 빨리 진료받으실수 있도록 많이 배려하겠습니다 토요일 오후 일 ... 주말 끼인 바람에 제가 오늘에야 파악을 해서 답변까지 늦어져 버렸네요 .. 그렇게 진료를 보신분이 두분이 계셨던 걸로 보입니다 ....두루 사과드립니다 다음 내원하시면 충분히 배려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Dr 박윤정
    등록일 |2003-04-28 00:00:00
    조회수 |541
    죄송합니다 2과 원장 박윤정 입니다 저희과 진료접수가 제대로 안되어 너무 오래 기다리신것 같군요 그날 저희과의 진료가 너무 길어져 조금이라도 빠른방에 진료받도록 해드린다는게 그과의 분만이 겹쳐지는 바람에 그리 된것 같습니다 원무과 접수에 타과 의 남자 원장님이 진료를 보실 의향을 환자분들 께 여쭈어 보았으나 여선생님께 진료를 받겠다는 분들만 겹치다 보니까 이래저래 많이 늦어진거 같습니다 토요일 오후 시간을 저희병원서 너무 지체하게 한점 다시한번더 사과드립니다 혹 다음 내원하시면 빨리 진료받으실수 있도록 많이 배려하겠습니다 토요일 오후 일 ... 주말 끼인 바람에 제가 오늘에야 파악을 해서 답변까지 늦어져 버렸네요 .. 그렇게 진료를 보신분이 두분이 계셨던 걸로 보입니다 ....두루 사과드립니다 다음 내원하시면 충분히 배려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