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3-09-04 00:00:00 조회수 |771
    안녕 하세요. 대표 원장 입니다. 병원을 대표해 죄송하게 생각 합니다. 적으신 내용중에 고칠 부분은 고쳐서 앞으로는 절대 그런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3-09-04 00:00:00
    조회수 |771
    안녕 하세요. 대표 원장 입니다. 병원을 대표해 죄송하게 생각 합니다. 적으신 내용중에 고칠 부분은 고쳐서 앞으로는 절대 그런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