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산후조리원 최고 담당자가 팀장이라는 분인가요?
    작성자 |박윤주 등록일 |2013-08-30 00:00:00 조회수 |1106
    안녕하세요, 8월30일자로 산후조리원 1주일 예약하고 온 박윤주라고 합니다. 둘째애 임신진단부터 현재 9개월인데 지금까지 담당선생님 및 다른 시설 이용에 불편함 없이 만족하고 다녔습니다. 첫째애 때문에 어쩔 수 없이 1주일만 조리하려고 상담을 갔으나, 산후조리원데스크에서 상담도 아니고 "주문"받으시던 팀장이라는 분 때문에 기분 팍 상해서 왔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불친절한 일관된 말투로 만삭인 산모를 세워두고 필요한 사무를 봐 주시는데 예약하려고 맘먹고 간 사람도 안하고 싶게 만들어 주시대요. 거기 상담실은 폼으로 만들어 놨나요? 신생아들 때문에 바빠서 그런 잡무까지 귀찮아서 보기 싫으시면 상담만 전문으로 봐주시는 분을 데려다 놓으시던가요. 불편해서 어디 조리하겠습니까? 팀장이라는 분이 그러하신데 조리원내의 다른 직원들은 오죽하실까 싶습니다. 저도 서비스직에 종사했고, 요즘은 학교에서도 교육서비스라고 선생님들 교육시킨다던데, 이 병원엔 의료서비스 상담서비스 같은건 없나봐요? 둘째 낳고 마지막 산후조리라고 생각해서 포항시내에선 평이 괜찮은 조리원에서 산후조리하고 나갈려고 했으나, 내일이라도 당장 가서 환불받고 나올까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주위에도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네이버에 맘스홀릭이라는 육아까페에 한번 들어가 보세요. 저만 그분에 대해 그렇게 생각하는데 아니란 것 아실겁니다. 이미 산후조리 하고 나왔던 산모도 불편했었다고 하시대요. 고객들이 불평하는 건 항상 있던거니까 하고 넘기실 일이 아니신 것 같네요.
    목록
    산후조리원 최고 담당자가 팀장이라는 분인가요?
    작성자 |박윤주
    등록일 |2013-08-30 00:00:00
    조회수 |1106
    안녕하세요, 8월30일자로 산후조리원 1주일 예약하고 온 박윤주라고 합니다. 둘째애 임신진단부터 현재 9개월인데 지금까지 담당선생님 및 다른 시설 이용에 불편함 없이 만족하고 다녔습니다. 첫째애 때문에 어쩔 수 없이 1주일만 조리하려고 상담을 갔으나, 산후조리원데스크에서 상담도 아니고 "주문"받으시던 팀장이라는 분 때문에 기분 팍 상해서 왔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불친절한 일관된 말투로 만삭인 산모를 세워두고 필요한 사무를 봐 주시는데 예약하려고 맘먹고 간 사람도 안하고 싶게 만들어 주시대요. 거기 상담실은 폼으로 만들어 놨나요? 신생아들 때문에 바빠서 그런 잡무까지 귀찮아서 보기 싫으시면 상담만 전문으로 봐주시는 분을 데려다 놓으시던가요. 불편해서 어디 조리하겠습니까? 팀장이라는 분이 그러하신데 조리원내의 다른 직원들은 오죽하실까 싶습니다. 저도 서비스직에 종사했고, 요즘은 학교에서도 교육서비스라고 선생님들 교육시킨다던데, 이 병원엔 의료서비스 상담서비스 같은건 없나봐요? 둘째 낳고 마지막 산후조리라고 생각해서 포항시내에선 평이 괜찮은 조리원에서 산후조리하고 나갈려고 했으나, 내일이라도 당장 가서 환불받고 나올까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주위에도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네이버에 맘스홀릭이라는 육아까페에 한번 들어가 보세요. 저만 그분에 대해 그렇게 생각하는데 아니란 것 아실겁니다. 이미 산후조리 하고 나왔던 산모도 불편했었다고 하시대요. 고객들이 불평하는 건 항상 있던거니까 하고 넘기실 일이 아니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