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만족한 진료를 해드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3-07-23 00:00:00 조회수 |967
    안녕하세요..서비스팀장입니다 먼저 저희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셨는데 만족한 진료를 해드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상세한 내용은 전화로 말씀 드렸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서비스 개선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만족한 진료를 해드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3-07-23 00:00:00
    조회수 |967
    안녕하세요..서비스팀장입니다 먼저 저희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셨는데 만족한 진료를 해드리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상세한 내용은 전화로 말씀 드렸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서비스 개선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