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3-06-28 00:00:00 조회수 |998
    진료 받으시면서 기분 상하게 해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말씀하신것 처럼 검진과 일반진료를 같이 받으실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아픈아기를 돌보는게 가장 우선인데 아픈아기를 두고 진료를 봐드리지 않은 점에 대해 깊은 사과말씀 드립니다 전화로 말씀 드렸지만, 차후에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정성을 다하는 여성아이병원이 되겠습니다
    목록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3-06-28 00:00:00
    조회수 |998
    진료 받으시면서 기분 상하게 해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말씀하신것 처럼 검진과 일반진료를 같이 받으실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아픈아기를 돌보는게 가장 우선인데 아픈아기를 두고 진료를 봐드리지 않은 점에 대해 깊은 사과말씀 드립니다 전화로 말씀 드렸지만, 차후에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정성을 다하는 여성아이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