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아래> 초보빠님께.
    작성자 |명가 등록일 |2003-04-08 00:00:00 조회수 |452
    안녕하세요 .. 명가입니다. 저희의 실수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지적하신 점 앞으로 보완을 하겠습니다. 예약하셨던 날자와 아기 이름을 알려주시면 전화상으로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따뜻한 마음으로 아기를 맞는 명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아래> 초보빠님께.
    작성자 |명가
    등록일 |2003-04-08 00:00:00
    조회수 |452
    안녕하세요 .. 명가입니다. 저희의 실수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지적하신 점 앞으로 보완을 하겠습니다. 예약하셨던 날자와 아기 이름을 알려주시면 전화상으로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따뜻한 마음으로 아기를 맞는 명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