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오래 기다리시고도 진료를 받지 못하게 해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3-02-12 00:00:00 조회수 |1029
    저희 병원을 찾아주셨는데 오래 기다리시고도 진료를 받지 못하게 해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상황설명은 전화로 드렸지만 연휴기간 중 대기자가 많고 복잡한 상황이라 세심히 주의를 기울이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한분한분 더 세심히 신경쓰도록 노력하겠읍니다
    목록
    오래 기다리시고도 진료를 받지 못하게 해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3-02-12 00:00:00
    조회수 |1029
    저희 병원을 찾아주셨는데 오래 기다리시고도 진료를 받지 못하게 해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상황설명은 전화로 드렸지만 연휴기간 중 대기자가 많고 복잡한 상황이라 세심히 주의를 기울이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한분한분 더 세심히 신경쓰도록 노력하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