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기분나쁘게 해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2-10-29 00:00:00 조회수 |1011
    여성아이병원 서비스팀장입니다 저희 병원을 찾아주셨는데 정성을 다하지 못하여 고객님의 기분을 상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본 내용은 대표원장님과 6과 원장님께 전달해드렸고, 앞으로 언행에 주의하고 진료에 더욱 정성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목록
    기분나쁘게 해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2-10-29 00:00:00
    조회수 |1011
    여성아이병원 서비스팀장입니다 저희 병원을 찾아주셨는데 정성을 다하지 못하여 고객님의 기분을 상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본 내용은 대표원장님과 6과 원장님께 전달해드렸고, 앞으로 언행에 주의하고 진료에 더욱 정성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