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떼뗴님께... | |||||
작성자 | 함께해요 | 등록일 | 2003-03-31 00:00:00 | 조회수 | 380 |
---|---|---|---|---|---|
음.......... 앙떼떼님 글 잘 읽었습니다. 유료와 무료의 차이........ 맞죠! 돈을 지불한 사람은 지불받은 곳에서의 서비스를 받을 의무가 당연히 있는 법이죠... 그리고 기대심리도 있는 법이구요! 그리고 그 기대심리는 사람마다 다른법이구요! 그렇다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도 각각 최선의 서비스를 하는 방법이 다르지 않나 싶네요! 물론 모든 간호사가 같은 최상의 서비스를 한다면야 그만큼 좋은 일도 없겠지 만 고객도 개인차가 있듯이 간호사들도 인간인지라 개인차가 있지 않나 싶네 요! 기분이 많이 상하셨을거란것 잘 알지만, 아니 어쩜 모를수도 있겠지만.... 한 번쯤 어쩜 저 간호사가 좋은 뜻인데도 표현방법을 잘못 선택하여 내게 나 쁜 의미로 전달되진 않았나 하고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생각해주신 다면 서로서로 happy하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함께해요 생각>이였습니다. |
앙떼뗴님께... | |
작성자 | 함께해요 |
---|---|
등록일 | 2003-03-31 00:00:00 |
조회수 | 380 |
음.......... 앙떼떼님 글 잘 읽었습니다. 유료와 무료의 차이........ 맞죠! 돈을 지불한 사람은 지불받은 곳에서의 서비스를 받을 의무가 당연히 있는 법이죠... 그리고 기대심리도 있는 법이구요! 그리고 그 기대심리는 사람마다 다른법이구요! 그렇다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도 각각 최선의 서비스를 하는 방법이 다르지 않나 싶네요! 물론 모든 간호사가 같은 최상의 서비스를 한다면야 그만큼 좋은 일도 없겠지 만 고객도 개인차가 있듯이 간호사들도 인간인지라 개인차가 있지 않나 싶네 요! 기분이 많이 상하셨을거란것 잘 알지만, 아니 어쩜 모를수도 있겠지만.... 한 번쯤 어쩜 저 간호사가 좋은 뜻인데도 표현방법을 잘못 선택하여 내게 나 쁜 의미로 전달되진 않았나 하고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생각해주신 다면 서로서로 happy하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함께해요 생각>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