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진료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2-10-19 00:00:00 조회수 |1203
    안녕하세요,,여성아이병원 서비스팀장입니다 먼저 진료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예상하지 못한 수술일정이 잡히게 되면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고 예약을 변경하는 것이 당연한 일인데 전화를 드리지 못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렸네요 이런 실수가 다시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목록
    진료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2-10-19 00:00:00
    조회수 |1203
    안녕하세요,,여성아이병원 서비스팀장입니다 먼저 진료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예상하지 못한 수술일정이 잡히게 되면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고 예약을 변경하는 것이 당연한 일인데 전화를 드리지 못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렸네요 이런 실수가 다시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