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상담글 관련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2-10-15 00:00:00 조회수 |1081
    성의없는 상담 답글로 마음 상하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본 내용은 담당 의료진에게 전달하였읍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서 보다 더 성의있는 답변을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읍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목록
    상담글 관련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여성아이
    등록일 |2012-10-15 00:00:00
    조회수 |1081
    성의없는 상담 답글로 마음 상하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본 내용은 담당 의료진에게 전달하였읍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서 보다 더 성의있는 답변을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읍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