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를 왜 비공해 하는건지 | |||||
작성자 | 이은주 | 등록일 | 2012-09-24 00:00:00 | 조회수 | 10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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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도 고객이 알아야하는거 아닌가요? 비공개 해 놓는 이유가 뭡니까? 그리고 9월23일 오전에 소아과 진료를 받았습니다. 사람이 많아 1시간 넘게 걸려 겨우 가족3명이 진료를 받는데 제가 아픈것에 대해 이것저것 말하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자기 문는 말에만 답하라는 황당한 말씀을 하셨습니다. 아이들 앞에서 그렇게 말씀하시면 저는 아이들 앞에서 뭐가 되며...분명이 병원에서 환자의 권리에 대해서 명확하게 설명해 놓구선 의사의 그 황당한 말씀은 뭔지?? 환자가 묻는 말에 성의껏 답변하고 기귀울려야하는거 아닙니까? 그 많은 인원을 진료하면서 의사 1명을 두고 그렇게 기다리게 하는것도 개선되어야 하는거 아닌지....병원가서 그렇게 기분나빠 오기는 처음 입니다. 병원이 크면 그런면에서 더 노력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일반 개인병원보다 불친절하고 못하니~~참으로 기분이 나쁩니다.정말로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건지 의심스럽네요...이병원 8년 동안 다니면서 내가 왜 굳이 이 먼곳에 진료 받으로 오나 싶네요....이렇게 후회를 하긴....ㅠ.ㅠ |
고객의 소리를 왜 비공해 하는건지 | |
작성자 | 이은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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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2-09-24 00:00:00 |
조회수 | 1060 |
고객의 소리도 고객이 알아야하는거 아닌가요? 비공개 해 놓는 이유가 뭡니까? 그리고 9월23일 오전에 소아과 진료를 받았습니다. 사람이 많아 1시간 넘게 걸려 겨우 가족3명이 진료를 받는데 제가 아픈것에 대해 이것저것 말하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자기 문는 말에만 답하라는 황당한 말씀을 하셨습니다. 아이들 앞에서 그렇게 말씀하시면 저는 아이들 앞에서 뭐가 되며...분명이 병원에서 환자의 권리에 대해서 명확하게 설명해 놓구선 의사의 그 황당한 말씀은 뭔지?? 환자가 묻는 말에 성의껏 답변하고 기귀울려야하는거 아닙니까? 그 많은 인원을 진료하면서 의사 1명을 두고 그렇게 기다리게 하는것도 개선되어야 하는거 아닌지....병원가서 그렇게 기분나빠 오기는 처음 입니다. 병원이 크면 그런면에서 더 노력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일반 개인병원보다 불친절하고 못하니~~참으로 기분이 나쁩니다.정말로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건지 의심스럽네요...이병원 8년 동안 다니면서 내가 왜 굳이 이 먼곳에 진료 받으로 오나 싶네요....이렇게 후회를 하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