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기본교육 좀 시키세요
    작성자 |정윤석 등록일 |2012-06-18 00:00:00 조회수 |1137
    18일 11시46분경 소아청소년과 접수,수납 직원들 손님을 보면 " 어서 오세요 " 라고 인사하고 , 손님이 계산을 마쳤으면 " 안녕히 가세요 " 라고 인사하는 것은 친절한 행동도 아니고 가장 기본적인 태도입니다. 간호사들은 차라리 친절한데 , 원무과 직원들은 왜 이모양입니까 ? 바쁘다는 핑게 대지 마세요. 인사하는데 2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마인드가 안되어 있습니다. 손님들 미즈앤맘에 다 뺏기기전에 기본교육 좀 시키세요.
    목록
    기본교육 좀 시키세요
    작성자 |정윤석
    등록일 |2012-06-18 00:00:00
    조회수 |1137
    18일 11시46분경 소아청소년과 접수,수납 직원들 손님을 보면 " 어서 오세요 " 라고 인사하고 , 손님이 계산을 마쳤으면 " 안녕히 가세요 " 라고 인사하는 것은 친절한 행동도 아니고 가장 기본적인 태도입니다. 간호사들은 차라리 친절한데 , 원무과 직원들은 왜 이모양입니까 ? 바쁘다는 핑게 대지 마세요. 인사하는데 2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마인드가 안되어 있습니다. 손님들 미즈앤맘에 다 뺏기기전에 기본교육 좀 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