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소아과 진료 대기할때 은행처럼 대기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김혜영 등록일 |2010-05-24 00:00:00 조회수 |878
    안녕하세요~ 33개월 딸아이를 둔 엄마입니다. 여성아이병원 너무 친철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의사선생님들도 친절하고 실력도 있으신 것 같아 부인과부터 소아과까지 두루두루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감기환자로 북적여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접수하는 것이 너무 불편해서 한가지 제안을 할까합니다. 어제 소아과 진료를 보러 갔더니 8:50 부터 접수를 받는데 8:45에 도착했더니 앞에 대기인원이 12명이나 되더군요... 의료보험증을 앞에 둔다던지 줄 서서 기다린다던지 이런식으로 기다리다보니 물론 접수직원들이 공정하게 순서를 잘 배정하겠지만 실수를 했을때 아이가 아파 예민해진 부모에게는 굉장히 기분 나쁠 수가 있거든요. 그래서 은행처럼 대기표를 이용하는 병원들도 많이 있던데... 그렇게 되면 마음 편하게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대기표가 아니더라도 8:50전에 메모가 가능하게 적을 수 있는 큰 메모지를 갖다 놓는다던지... 이런저런 방법을 생각하셔서 마련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조금이라도 편리해져서 기분좋게 병원을 다닐 수 있게 신경써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록
    소아과 진료 대기할때 은행처럼 대기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김혜영
    등록일 |2010-05-24 00:00:00
    조회수 |878
    안녕하세요~ 33개월 딸아이를 둔 엄마입니다. 여성아이병원 너무 친철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의사선생님들도 친절하고 실력도 있으신 것 같아 부인과부터 소아과까지 두루두루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감기환자로 북적여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접수하는 것이 너무 불편해서 한가지 제안을 할까합니다. 어제 소아과 진료를 보러 갔더니 8:50 부터 접수를 받는데 8:45에 도착했더니 앞에 대기인원이 12명이나 되더군요... 의료보험증을 앞에 둔다던지 줄 서서 기다린다던지 이런식으로 기다리다보니 물론 접수직원들이 공정하게 순서를 잘 배정하겠지만 실수를 했을때 아이가 아파 예민해진 부모에게는 굉장히 기분 나쁠 수가 있거든요. 그래서 은행처럼 대기표를 이용하는 병원들도 많이 있던데... 그렇게 되면 마음 편하게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대기표가 아니더라도 8:50전에 메모가 가능하게 적을 수 있는 큰 메모지를 갖다 놓는다던지... 이런저런 방법을 생각하셔서 마련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조금이라도 편리해져서 기분좋게 병원을 다닐 수 있게 신경써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