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8-09-26 00:00:00 조회수 |583
    안녕 하세요. 우선 병원을 대표해서 죄송 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환자나 보호자에게 불 친절 하게 대하는 행동은 어머니 말씀대로 말이 안됩니다. 타병원 소아과도 바쁘기는 마찬 가지일겁니다. 앞으로는 좀더 친절한 병원, 타병원에 비해 더 나은 병원이되도록 관심을 가지고 노력 하겠습니다.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8-09-26 00:00:00
    조회수 |583
    안녕 하세요. 우선 병원을 대표해서 죄송 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환자나 보호자에게 불 친절 하게 대하는 행동은 어머니 말씀대로 말이 안됩니다. 타병원 소아과도 바쁘기는 마찬 가지일겁니다. 앞으로는 좀더 친절한 병원, 타병원에 비해 더 나은 병원이되도록 관심을 가지고 노력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