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8-05-19 00:00:00 조회수 |722
    죄송합니다. 제 기억에 5.10.제왕절개를 앞두고 저희 병원에 처음 오신 분이 마지막으로 제 진료실에 들어 오신것 같습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처음 오신 환자분일 경우 담당 외래간호사가 먼저 문진을 하고 원하시는 과에 진료를 받도록 하는데 수술실에 수술할 환자가 들어간 상태에서 아마 여자 의사를 원하셔서 제 방에 진료를 받으러 들어오시것 같습니다. 문진한 챠트를 보니 별 특이 소견이 없어 별다른 것을 물어 보지 않고 기본적인 부인과 암검사를 하신 것 같습니다. 본인은 처음 병원에 오셔서 궁금하고 물어볼 것도 많으셨던것 같은데 헤아리지 못하고 급히 수술을 하러 가버렸으니 마음이 많이 상하셨겠네요. 저도 죄송하고 결과를 늦게 알려드린 간호사도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8-05-19 00:00:00
    조회수 |722
    죄송합니다. 제 기억에 5.10.제왕절개를 앞두고 저희 병원에 처음 오신 분이 마지막으로 제 진료실에 들어 오신것 같습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처음 오신 환자분일 경우 담당 외래간호사가 먼저 문진을 하고 원하시는 과에 진료를 받도록 하는데 수술실에 수술할 환자가 들어간 상태에서 아마 여자 의사를 원하셔서 제 방에 진료를 받으러 들어오시것 같습니다. 문진한 챠트를 보니 별 특이 소견이 없어 별다른 것을 물어 보지 않고 기본적인 부인과 암검사를 하신 것 같습니다. 본인은 처음 병원에 오셔서 궁금하고 물어볼 것도 많으셨던것 같은데 헤아리지 못하고 급히 수술을 하러 가버렸으니 마음이 많이 상하셨겠네요. 저도 죄송하고 결과를 늦게 알려드린 간호사도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