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김혜진님께.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7-10-02 00:00:00 조회수 |1750
    안녕하세요 2과원장입니다 환자분의 진료내용은 저 또한 기억합니다 언니와 같이 오셨던 걸로 알고 있고 . 환자분을 함부러 대했던기억은 없습니다. 아프다고 소리지르면서 초음파검사나 검사를 거절하신 분인걸로 압니다 환자분 의견은 잘 알겠습니다만 적당한 예의가 상호간에 중요한것 같습니다 . 불쾌한 점 있었다니 죄송합니다만 저 또한 환자분에게 좀 어려운 점이 있었습니다.
    목록
    김혜진님께.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7-10-02 00:00:00
    조회수 |1750
    안녕하세요 2과원장입니다 환자분의 진료내용은 저 또한 기억합니다 언니와 같이 오셨던 걸로 알고 있고 . 환자분을 함부러 대했던기억은 없습니다. 아프다고 소리지르면서 초음파검사나 검사를 거절하신 분인걸로 압니다 환자분 의견은 잘 알겠습니다만 적당한 예의가 상호간에 중요한것 같습니다 . 불쾌한 점 있었다니 죄송합니다만 저 또한 환자분에게 좀 어려운 점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