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불편합니다
    작성자 |정선희 등록일 |2007-09-13 00:00:00 조회수 |138127
    저는 8월24일 귀원에서 출산한 정선희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불편한 점이 있어 몇자올립니다. 친정이 장기인 관계로 퇴원시 주신 조형물 할인우대권을 지참하고 시내조형물가게로 아기 데리고 가는 과정이 너무 힘듭니다. 그날따라 비도 내리고(지난주 목요일 ) 하여튼 지난주 그날을 생각하면 아직도.. 주위에서 들은바로는 타 병원의 경우 아기 출산후 바로 제작해서 퇴원시 찾아갈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있는걸로 아는데 귀원에서는 우대권을 나눠주고 알아서 하라는 식의... 조금 무성의 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 불편이 비단 저만 느끼는건 아니라고 생각듭니다. 고객편의를 위해서라도 최대한 고객입장에서 편하게 모든것을 이용할수있게끔 이런 자잘한 부분도 세심하게 배려해주셨으면합니다.
    목록
    불편합니다
    작성자 |정선희
    등록일 |2007-09-13 00:00:00
    조회수 |138127
    저는 8월24일 귀원에서 출산한 정선희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불편한 점이 있어 몇자올립니다. 친정이 장기인 관계로 퇴원시 주신 조형물 할인우대권을 지참하고 시내조형물가게로 아기 데리고 가는 과정이 너무 힘듭니다. 그날따라 비도 내리고(지난주 목요일 ) 하여튼 지난주 그날을 생각하면 아직도.. 주위에서 들은바로는 타 병원의 경우 아기 출산후 바로 제작해서 퇴원시 찾아갈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있는걸로 아는데 귀원에서는 우대권을 나눠주고 알아서 하라는 식의... 조금 무성의 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 불편이 비단 저만 느끼는건 아니라고 생각듭니다. 고객편의를 위해서라도 최대한 고객입장에서 편하게 모든것을 이용할수있게끔 이런 자잘한 부분도 세심하게 배려해주셨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