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6-10-11 00:00:00 조회수 |1067
    죄송합니다. 병원의 불찰로 인하여 마음을 아프게 해드린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더욱 신중하게 신경써서 모든 일에 임하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시길 빕니다. 안녕히계십시오.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6-10-11 00:00:00
    조회수 |1067
    죄송합니다. 병원의 불찰로 인하여 마음을 아프게 해드린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더욱 신중하게 신경써서 모든 일에 임하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시길 빕니다. 안녕히계십시오.